그럼으로 핸드폰 소액결제로 웬만한 물건이나 식료품 이런 것 들은 온라인에서 많이 구매하고...



질문 & 답변 목록 › 분류: 소액결제 현금화 › 휴대폰 소액결제 미납 요금에도 소멸 시효가 있나요?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정말 다양하지만 잦은 요금 미납을 하게 될 경우에 결제를 할 수 있는 금액 즉 결제 한도가 점점 낮아지고 미납으로 인하여 한도가 낮아지면서 대행사에서 또한 승인을 해주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지식인 운영원책상 자세한내용을 기재해드릴 수 없기때문에아래 도움이되는 글을 첨부해드립니다.​답변에 도움이되시길 바랍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경우 최근 미납 또는 현금성 상품 대량 구매 등으로 정책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소액결제 미납전문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한번 씩 핸드폰을 이용하여 소액결제를 하시다 보면은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안내 메세지를 받으신 적 있으실겁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경우는 미납(연체) 기간이 얼마 되지 않고 휴대폰이 발신 가능한 상태라면 결제 승인이 될 확률이 그나마 높습니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소액결제 정책전문 정책을 적용합니다.

앞서 제가 직접 다른 블로그나 게시물들을 보아도 굉장히 복잡하게 처음보시는분들 입장에서 난해하게 해둔...

평소에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 휴대폰 이거나, 소액결제로 큰 금액을

휴대폰 요금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 뚫는 방법! 미납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핸드폰 결제를 이용할 수 없을 때의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